Magazine

데스티니 차일드, 월드보스 업데이트 및 헤카테의 도서관 오픈

By 5월 28, 2020 7월 28th, 2020 No Comments

(2020년 5월 28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월드보스 트라이얼(이하 월드보스)’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콘텐츠 ‘헤카테의 도서관’을 오픈한다.

 

5월 28일부터 2주간 펼쳐지는 월드보스의 보스 차일드는 뱀파이어 컨셉의 ‘미르칼라’로, 부스트 차일드 ‘로라’와 ‘소리꾼 자청비’가 함께 등장한다.

플레이 시 얻을 수 있는 마경조각으로 신규 차일드 ‘5성 미르칼라’와 이그니션 코어 럭키박스, ‘5성 퓨어화이트 포모나’, 5성 차일드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전 시나리오를 확인할 수 있었던 ‘바 리플레이’ 기능을 개편, 지나간 시나리오를 편하게 볼 수 있고, 외전과 같은 추가 시나리오나 특별 시나리오를 읽을 수 있는 ‘헤카테의 도서관’을 오픈한다.

신규 스페셜 스토리 ‘Vampire Hunter’를 감상하면 한정미션 보상으로 크리스탈과 5성 프리즘 카르타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금일부터 6월 8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월드보스 공략 정보를 위한 스크린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시물 수가 150건을 돌파하면 유저 전원에게 크리스탈 1,000개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종류별 코어재료를 25개씩 지급한다. 이 밖에도 게임 내 퀘스트를 통해 크리스탈과 블러드젬을 지급하는 ‘데몬 피에스타 이벤트’ 와 특정 대미지를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증폭공격력 코어 럭키박스, 5성 차일드 소환권 등을 지급하는 ‘월드보스 대미지 달성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 (https://cafe.naver.com/destinychild)에서 확인할 수 있다.